2020학년도 2학기 신(편)입생 수강신청 및 수업운영 안내
작성자 :  테경원
2020-08-14
914

2020학년도 2학기 신(편)입생 수강신청 안내

테크노경영대학원 2020학년도 2학기 신(편)입생 수강신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


1. 수강신청 기간 : 2020. 8. 18.(화) 13:00 ~ 8. 26(수) 22:00

2. 수강신청 정정기간 : 2020. 8. 29() 09:30 ~ 9. 4() 17:00


3수강신청방법

    가. 인포21 통합ID 등록(https://info21.khu.ac.kr)

        * 8/18(화) 오전 10시부터 등록 가능하며 등록방법은 첨부파일 '2020-2 수강신청 안내' 참조

        인포21 통합ID 등록하여 학번 확인 가능

    나. (PC) 수강신청시스템 사이트 http://sugang.khu.ac.kr

    다. 수강신청시스템 로그인 방법: ID-학번/PW-경희대학교 포털(Info21)비밀번호

       ※Password 변경방법: Info21통합로그인 포털My Page 비밀번호변경 메뉴에서 변경가능

    라. 수강신청 방법: http://gstm.khu.ac.kr/html/bachelor_guide/enrolment/index.html

    마. 수강신청 매뉴얼 : 첨부파일 참조


4. 강의유형별 수업 운영 기준

    가코로나19에 대응하고 안전한 교육환경을 구축하기 위하여 아래 기준에 따라 수업을 운영함.

          - 배정인원 20명 이하 대면수업

          - 배정인원 20명 이상 비대면수업

    나2020-2학기 강의시간표 첨부파일 참조

     ※ 수업운영(대면/비대면)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교과목별 강의계획서 확인 경희대학교 포털 접속

        (https://portal.khu.ac.kr/) → [수업/성적→ [수업→ [종합강의시간표]에서 조회 가능

 

5. 대면수업 운영 방법

    가대면 수업은 개인간 거리두기발열체크마스크착용손씻기손소독환기방역소독 등 운영지침을 준수하여 

        운영

    나코로나19 의심증상자확진자밀접 접촉자관련 자가격리자 등 코로나19 관련사항으로 대면수업 참석이 어려운

        학생은 별도로 정한 출석인정 관련 사항을 따라 [테크노경영대학원홈페이지-서식자료실]'코로나 19 관련 공결

        승인 신청서'를 다운받아서 교강사에게 제출

    다학생 중 유증상자는 [테크노경영대학원홈페이지-서식자료실]'코로나19 자기신고서'를 작성하여 행정실에 제출

 

6. 비대면수업 운영 방법

    가수업운영 플랫폼

        1) 경희대학교 e-campus 또는 Cisco Webex

        2) 실시간 비대면 수업 : e-campus 연동 ZOOM 또는 Cisco Webex

        3) 비실시간 비대면 수업 : e-campus 주차별 강의콘텐츠 업로드

    나. e-campus : e-campus.khu.ac.kr

      ※ [첨부파일] ‘e-campus 매뉴얼(학생용)’ 숙지하여 사용

    다. Cisco Webex : khu.webex.com

      ※ [첨부파일] ‘Cisco Webex 매뉴얼(학생용) 숙지하여 사용


7. 유의사항

    가. 수강신청 전 본인의 수강가능학점을 반드시 확인한 후 수강신청 실시함  

    나. 수강신청 시, 전공필수/전공선택 이수구분은 임의로 선택할 수 없음

    다. 타학과(전공) 교과목 수강 시, 이수구분 상관없이 전공선택으로 인정됨 

    라. 수강신청은 종합시간표를 참조하여 본인이 이수해야 하는 과목과 학점을 확인한 후 수 강신청하며

         완료 후에 본인의 수강신청 과목을 수강신청내역에서 다시 확인한 후 Logout하고 종료함

    마. 비대면수업은 해당 매뉴얼을 사전에 숙지한 후 참여하여야 하며플랫폼 사용에 관한 문의사항은 

         행정실 031-201-2131~2133로 문의바람.

 

  2020.08.  

테크노경영대학원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