> 기업제휴 MBA과정 > 세부트랙 > 글로벌스포츠경영
 
 
구분 개설강좌
1학기 2학기
공통필수 과목 Business Communication
경영통계
핵심 과목 글로벌스포츠마케팅
글로벌스포츠재무관리
경영학특강1
글로벌스포츠경영전략
글로벌스포츠행정과정책
경영학특강1
전공선택 과목 연구조사방법론
신제품개발론
지식재산경영
국제경영
유통전략론
글로벌스포츠법
글로벌스포츠이벤트&스폰서십
글로벌스포츠산업
스포츠미디어&커뮤니케이션
논문 논문연구 I, II
 
글로벌스포츠마케팅(Global Sports Marketing)
마케팅 전략/소비자 분석/시장 분석/ 마케팅 믹스 등
 
글로벌재무관리(Global Sports Finance)
사업의 유형/ 투자/ 재무관리/ M&A 등
 
글로벌스포츠경영전략(Global Sports Business Strategy)
전략수립/업계분석/포트폴리오 전략 등
 
글로벌스포츠행정과정책(Global Sports Public Administration & Policy)
국내외 체육행정 및 정책 사례, 등
 
글로벌 스포츠 법(Global Sports Law)
윤리, 국제법, 스폰서 및 이벤트 계약 등
 
글로벌 이벤트 및 스폰서십(Global Sports Events & Sponsorship)
효과분석 및 사례, 성공/실패 사례
 
글로벌스포츠산업(Global Sports Industry)
산업 트렌드, 국내외 스포츠 산업 분석
 
스포츠 미디어와 커뮤니케이션(Sports Media & Communication)
언론 및 방송 중계권, 미디어의 산업의 중요성 등
 
 
이 사이트는 SSL 보안인증이 적용 되었습니다.